본문 바로가기

내가만든 동영상

보디가드에 둘러싸인 아가씨, 알고보니

5월 24일 오후 성남의 한 공원. 호수와 그늘을 찾아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었지요. 저도 회사사람들과 그곳에서 야유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늘에 돗자리 펴고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사람들이 구름처럼 모여들고 있더군요. 화려한 복장을 한 여성이 자그마치 열명의 보디가드에 둘러싸여 보호를 받고 있더군요. 선글라스에 새카만 정장을 한 보디가드들과 화사한 여성.

드라마 촬영하나 싶어 여성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신인이라 그런지 알 수 없는 얼굴이었구요. 좀 이상한 건 드라마 촬영이면 방송 카메라가 따라와야 하는데 그건 안보이더군요. 몇몇 사람들이 조그만 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은 보이더군요.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그 상황에서 호들갑 떨며 사진을 찍으려는 모습도 별로 안좋아보여 가만히 있었습니다. 한편으로 우리 일행은 "아마, 돈 많은 여자가 사람들 관심 받으려고 보디가드를 저렇게 많이 고용해 과시하는지도 몰라" 라며 나름대로 그 상황을 분석하며 농담을 주고 받기도 했답니다.

여하튼 그 여성과 일행은 엄청난 시선을 받으며 호수 저편으로 사라졌습니다. 배경이 워낙 아름다운 공원이니 드라마든 CF든 뭔가 촬영하는 거겠지 그렇게 생각을 했지요.
30분 정도 지났을까? 그 사람들이 또 보이는 겁니다. 보디가드들에 둘러싸인 화사한 여성. 그런데 이번에는 보디가드들이 무슨 플래카드를 들고 오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뭐일까? 그 모습을 보는 순간 웃음이 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재치있어 보이기도 했구요. 여하튼 '그들의 전략'은 대성공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위한 전략이 말이지요.

보디가드들과 그 아리따운 아가씨의 정체!

"항상 당신곁에 있겠습니다" 라는 멘트..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예전에 <선영아, 사랑해!> 이거 기억나시죠? 똑같은 전략입니다 ^^ 정말 많이 궁금하게 해 놓고 나중에 확 밝히는 것이죠 ^^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