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만든 동영상

은밀한 데이트 중 방해꾼 있다



성남 중앙공원에는 다람쥐가 아주 많습니다. 청솔모도 눈에 많이 띕니다.

공원 산 근처 음침한 곳에 평상마루가 몇 군데 있습니다. 으쓱한 곳이라 연인들이 분위기를 잡기도 하는 것이지요. 앗! 그런데 조심해야 합니다. 한껏 분위기 잡는데 청솔모, 다람쥐 녀석들이 바스락 바스락 거리며 그 주변을 내달리니까요. 은밀한 데이트(?)하는데 산통 다 깰 수 있는 녀석들 입니다.

다람쥐도 쥐의 한 종류인지라 그 움직임 보면 일반 쥐처럼 보이거나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징그럽게 생각되기도 하구요. 그런데 생각 나름이에요. 녀석들에 놀란 연인들은 분위기 깬다고 생각할 수 있고, 또 어떤 연인들은 녀석들의 모습을 재롱으로 보고 즐거워 하더라구요.

또한 평상마루에서 한숨 자다가 어떨결에 가까이 있는 녀석들 보면 놀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 정도로 다람쥐, 청솔모가 많다는 이야기지요. 그렇다보니 시멘트로 된 산책로를 가로지르는 녀석들도 많습니다. 숲 속에서 보는 것만해도 좋은데 훤한 산책로까지 나오는 모습은 산책하는 사람들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깜찍한 청솔모, 다람쥐 모습을 노래와 더불어 사진, 동영상으로 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볼륨을 높이시면 경쾌한 노래와 함께 활동적인 녀석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지금 흐르는 노래는 웹가수 서정희의 ‘랄라랄라’ 라는 노래입니다. 모든 관계자들로부터 사용허락을 받았음을 밝힙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폭의 그리같은 장면을 잡았다. ⓒ 윤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석, 포즈한번 제대로 취했다. ⓒ 윤태